지앤지커머스-제로천, MOU…질 좋은 온라인창업 교육 제공 협력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5.22 17:06
글자크기

예비 창업자 대상 양질의 온·오프라인 온라인 창업 교육 제공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는 22일 자영업자 교육 기업 제로천클럽(대표 고진우)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병록 지앤지커머스 이커머스 부문 대표(사진 왼쪽)와 고진우 제로천클럽 대표/사진제공=지앤지커머스하병록 지앤지커머스 이커머스 부문 대표(사진 왼쪽)와 고진우 제로천클럽 대표/사진제공=지앤지커머스


제로천클럽은 초보 소상공인 대상 라이브 강의 및 단계별 맞춤 미션을 제공하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올 수 있는 온라인 창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4천여 명의 회원을 보유 중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질의 온·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여 온라인 비즈니스 사업자를 양성하고 국내 이커머스 시장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지앤지커머스 이커머스 부문 하병록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온라인 창업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교육 장소 및 시간에 대한 제한 없이 질 좋은 교육을 받으시고 모두 원하시는 매출 달성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로천클럽 고진우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초보 사장님들에게 더욱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여 창업 초기의 막막함을 해소해 드리고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