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 신제품 '하루온 히알루론산 눈 스팀워머'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5.21 17:00
글자크기
지엘(대표 김종목)이 눈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패드 신제품 '하루온 히알루론산 눈 스팀워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엘 '하루온 히알루론산 눈 스팀워머'/사진제공=지엘지엘 '하루온 히알루론산 눈 스팀워머'/사진제공=지엘


지엘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과 아데노신을 함유한 고수분패드와 아이워머가 결합된 미용 아이팩으로,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 스팀워머는 고수분 패드를 아이워머에 삽입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눈에 착용하면 따뜻한 스팀이 생성되어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특히, 편안한 이어밴드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높였으며, 취침 전이나 여행 시, 기내나 기차 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휴식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엘 관계자는 "히알루론산과 아데노신 성분이 눈 주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따뜻한 스팀이 눈의 긴장감을 풀어주어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며, "특허 받은 발열성 미용 아이팩 기술(특허등록번호: 10-2197437)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지엘 '하루온 히알루론산 눈 스팀워머' 내용물 이미지./사진제공=지엘지엘 '하루온 히알루론산 눈 스팀워머' 내용물 이미지./사진제공=지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겉봉지를 뜯어 고수분 패드를 꺼낸 후 안대에 수분 패드를 넣어준다. 이후 눈에 대는 부분(햐얀색 면)을 코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벌려 밀착시켜서 착용한 후 눈을 감고 약 20분간 휴식을 취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카카오메이커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