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엑스, 무인매장 전용 CS관리 솔루션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5.14 16:22
글자크기
하이어엑스(대표 권민재)는 고객응대에 어려움을 겪는 무인매장을 위해 '무인매장 전용 CS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브라우니'는 기존 무인매장 관리에 이어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응대도 해결 가능한 서비스로 확대했다.

사진제공=하이어엑스사진제공=하이어엑스


현장에서 무인매장 관리뿐만 아니라, 전화 및 채팅으로 접수되는 고객 응대도 가능하다면, 진정한 무인매장으로 운영할 수 있다는 사장들의 요청 사항을 반영했다. 출시하자마자 '공짜커피' 무인매장에 도입됐으며, 점차 도입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무인매장 사장들은 CS 관련해서 접수된 내용 및 해결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추가 의견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발생한 모든 CS를 분석하여, 수치화 된 자료로 매주 전달받아 매장 운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권민재 하이어엑스 대표는 "브라우니 CS 서비스를 통해 사장님들은 진정한 무인매장을 운영하는데 한 발짝 다가갈 수 있게 바란다"면서 "모든 무인매장에 관련된 비즈니스는 브라우니를 통해 시작 할 수 있게 길목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인매장 토탈케어 서비스 '브라우니'는 프린트데이24, 전담게이트, 인생네컷 등 프랜차이즈 본사가 운영하는 매장을 총괄 관리하고 있다.

한편, 하이어엑스는 IBK기업은행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마포 4기 졸업기업으로 탭엔젤파트너스가 함께 지원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