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 증가한 532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3일 공시했다.
고객 접점을 높인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망 확대도 매출 증대에 영향을 끼쳤다. 젝시믹스는 자사몰 외에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전략적으로 공략해 전년 대비 20% 이상의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 수도 전년 대비 10% 이상 늘렸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2분기에도 국내외 시장에서 '채널 확장 전략'을 펼치며, 수익성 강화를 이어갈 전망이다.
젝시믹스는 일본과 중국, 대만 3개의 법인을 비롯해 총 55개국에 진출했다. 특히 지난 4월부터 중국을 오프라인 매장 설립을 위한 테스트 베드로 삼고, 상해에 임시 매장을 오픈 운영 중이다. 일본에서는 지난 4월 오사카와 나고야 백화점에 각각 정식 매장을 오픈하며, 현지 비즈니스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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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고물가와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애슬레저 업계 독보적인 연속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면서 "2분기에도 시장의 기대보다도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