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메디컬그룹이 2023년에 이어 '2024 머니투데이 브랜드파워대상'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의료서비스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제공=오라클메디컬그룹
오라클메디컬그룹은 피부과와 관련된 계열사를 두고 있다. ▲오라클 피부과/성형외과(전 세계 80여 지점 보유) ▲오라클코스메틱(DOS-PAW 피부 타입 분류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화장품 전문회사) ▲텐텍(400W급의 모노폴라 고주파인 10써마, 국내 최초 2라인 하이푸인 10쎄라, 프랙셔널 IPL인 10PL, 폴리뉴클레오드 성분의 스킨 부스터 리제반PN 등 제조/판매) ▲뉴셀파마(1만여 명의 피부미용성형 의사 회원을 보유한 피부 성형 포털) ▲텐소프트(의료 전자차트 개발) ▲텐바이오(무용매 제조기술을 적용한 PLLA 필러 제조) 등이 있다.
오라클코스메틱(주)의 화장품 브랜드 '닥터오라클'은 20여년의 피부과 임상경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100여개 품목을 론칭하여 국내 판매 및 해외 45개국에 수출 중이다.
노영우 오라클메디컬그룹 대표는 "이번 수상은 오라클메디컬그룹의 높은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의료산업 발전과 국가 경쟁력 제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