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뷰 연동'은 스마트스토어에 누적된 고객 리뷰를 자사 쇼핑몰에 연동해 노출하는 기능이다. 과거에 쌓인 리뷰를 한꺼번에 가져오는 '과거 리뷰 연동'과 매일 새로 리뷰를 가져오는 '매일 리뷰 연동', 두 가지 방식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AI 리뷰 분석' 기능으로 수집한 리뷰를 한 번에 분석해 고객 니즈를 파악할 수 있다"면서 "이 데이터는 상품 기획과 소싱, 쇼핑몰 전반의 고객 경험 개선에 활용할 수 있어 자사몰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크리마는 서비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과거 리뷰 연동' 비용을 50% 할인하고, '매일 리뷰 연동'에 대한 무료 기간 혜택을 제공 중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마는 2021년 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이커머스 솔루션 기업이다. 리뷰 관리, 개인화 마케팅, 사이즈 추천 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LG전자, 코오롱, 이랜드 등 대기업부터 소호몰까지 누적 8000개 이상의 쇼핑몰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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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크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