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상
존중 냉장고는 1990년대 공익 예능의 원조 '양심 냉장고'를 대상그룹의 핵심 가치로 재해석한 콘텐츠다. 대상은 그룹의 철학이자 핵심 가치인 존중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로 경험할 수 있도록 존중 냉장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존중 냉장고는 회차별 기준이 되는 '존중 리스트'를 정하고 모두 실천한 사람을 찾아 '존·잘·상(존중 잘하는 대상)'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수상자에게는 양문형 냉장고와 정원e샵 100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정수 대상홀딩스 대표이사는 "다양성과 다름에 대한 인정과 배려가 중요해진 요즘, 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이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존중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