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타가, 친환경 리조트 '아난티' 공식 입점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5.08 11:04
글자크기
타가 트래블키트/사진=비케이브로스타가 트래블키트/사진=비케이브로스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타가(TAGA)'가 친환경 리조트 '아난티'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지난해 10월 아난티 온라인몰 '이터널저니(ETERNAL JOURNEY)'에 입점한 타가는 이번에 '아난티남해' 및 '아난티코드' 리조트 내부에 있는 공식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아난티남해와 아난티코드 오프라인몰에 공급되는 제품은 타가 '트래블키트 라인'이다. 트래블키트 라인은 타가 대표 제품을 파우치 형태로 제작한 '트래블키트 5종'과 친환경 종이튜브로 제작한 '어린이 트래블키트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타가는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아난티 매장에서 '수딩 선크림' 2개와 '선쿠션' 1개로 구성된 '선케어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는 '어린이 트래블 키트 2종'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타가는 이번 아난티 입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서동희 비케이브로스 대표는 "최근 국내 뷰티 시장에서도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타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최근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타가의 친환경 브랜드 메시지를 잘 담아낼 수 있는 외부 유통 채널을 적극 발굴해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