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고기능성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5.08 11:22
글자크기
 ‘TNF 페이스 챌린저 재킷’ 및 ‘벡티브 엔듀리스 3’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사진=영원아웃도어 ‘TNF 페이스 챌린저 재킷’ 및 ‘벡티브 엔듀리스 3’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사진=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고강도 트레일 러닝 활동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는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은 경량성, 통기성 및 쿠셔닝 등 기능성이 한층 강화됐다. 초급자부터 전문 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신발, 티셔츠, 쇼츠, 재킷, 베스트, 가방 등을 출시했다.



대표적으로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는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 동안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직접 달리며 테스트를 진행해 탄생한 고기능성 트레일 러닝화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3'는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노면에서 높은 추진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노스페이스 100 강원'을 오는 18일부터 양일간 개최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대한민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호주, 싱가포르 등에서 개최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