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24년 봄·여름 시즌 모듈형 프레임 2종 출시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2024.05.07 10:27
글자크기
시몬스 침대의 2024년 SS 시즌 프레임 신제품 매니티./사진제공=시몬스.시몬스 침대의 2024년 SS 시즌 프레임 신제품 매니티./사진제공=시몬스.


시몬스가 S/S(봄·여름) 시즌 모듈형 프레임 신제품 트리크(Tric)와 매니티(Manitti)를 출시했다. 모듈형 프레임은 침대에 협탁, 수납장 등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제품을 말한다.

트리크는 원재료의 매력을 살리는 20세기 후반 건축 트렌드인 '브루탈리즘'의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침대의 헤드보드 옆에 급속 무선 충전 포트와 C포트, 220V 콘센트를 탑재한 크리트 전용 협탁을 결합할 수 있다.



매니티는 미니멀리즘을 주제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일체형 서랍과 무선 충전기, 콘센트를 탑재한 전용 협탁을 결합할 수 있고 프레임 하단의 높이가 18cm로 높아 침대 아래를 로봇청소기로도 청소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신제품을 포함해 모든 제품을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로 만들고 라돈·토론 안전 인증, 난연 매트리스 인증을 받는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페이'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스프링 프로모션 기간이라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