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오리온과 콜라보…고래밥콘에 이어 '꼬북칩 팝콘' 출시

머니투데이 김성휘 기자 2024.05.02 17:32
글자크기
CGV, 오리온과 콜라보…고래밥콘에 이어 '꼬북칩 팝콘' 출시


멀티플렉스 극장 CJ CGV (5,540원 ▼10 -0.18%)가 제과업체 오리온 (91,600원 ▼200 -0.22%)의 '꼬북칩'과 컬래버레이션한 신메뉴 '꼬북칩 팝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CGV-오리온 제휴는 지난 2월 '고래밥콘'에 이어 두 번째다.

꼬북칩 팝콘은 진한 콘스프 시즈닝이 들어간 팝콘 위에 바삭한 네 겹의 식감이 느껴지는 꼬북칩 토핑이 올라간다. 꼬북칩 팝콘 전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하며 토핑은 콘스프맛과 초코츄러스맛 중 선택할 수 있다.



꼬북칩 팝콘은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120개 CGV에서 구입할 수 있다. CGV의 팝콘 4종 △고소 △달콤 △더블치즈 △바질어니언을 구매할 때 500원을 추가하면 꼬북칩 토핑을 얹어 제공하는 옵션도 선보인다.

김수경 CGV F&B 사업팀장은 "지난 2월 출시한 '고래밥콘'이 SNS에서 화제가 되는 등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오리온과 2차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식품 업계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IP와의 콜라보를 통해 극장 방문을 기대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먹거리, 즐길거리를 지속 연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메뉴 '꼬북칩 팝콘'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GV는 '팝콘팩토리 에버랜드점', '팝콘팩토리 롤파크 빌지워터점' 등 외부 매장을 오픈하며 다양한 곳에서 CGV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