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본코리아
'빽라거 슈퍼마일드'는 기존 빽라거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강조한 점이 큰 특징으로, 지난해 5월 첫 선보인 '빽라거'는 지난 3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0만 캔을 넘어서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다고 알려진 라이트라거 스타일로 선보여 진입장벽을 대폭 낮춰 누구나 호불호 없이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부드러운 풍미를 갖춰 다양한 음식과 좋은 페어링을 자랑한다.
이번 '빽라거 슈퍼마일드'는 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 편의점 4사에서 캔맥주로 판매되며,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맥주 전문점 '백스비어'에서는 생맥주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등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자사 대표 맥주인 '빽라거'를 비롯해 예산 지역특산물인 사과를 활용한 '애플리어' 생맥주·캔맥주, 100% 제주감귤 농축액을 넣은 '감귤오름' 캔맥주, 경북 상주와 충북 영동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꿀배버블', '포도버블' 캔맥주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맥주를 선보여 왔다. 향후에도 맥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