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이스타TV 브랜드 클랩스 온라인몰 구축 지원

머니투데이 김사무엘 기자 2024.04.29 08:55
글자크기
카페24, 이스타TV 브랜드 클랩스 온라인몰 구축 지원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 (19,300원 ▲1,100 +6.04%)는 축구 전문 크리에이터 이스타TV의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를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구독자수 76만명인 이스타TV는 축구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인 클랩스를 출시했다. 카페24는 클랩스의 온라인 쇼핑몰 구축과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등을 지원했다.



이스타TV는 지난 7일부터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를 활용해 라이브 스트리밍과 영상 콘텐츠 등에서 상품 정보를 노출하고 구매를 안내하고 있다. 출연진이 직접 상품을 입고 시청자와 소통한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는 매출액 1억원을 기록했다.

박종윤 클랩스 공동대표는 "시청자가 마음에 드는 상품을 쉽게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으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판매자의 매출도 덩달아 증가한다"며 "오프라인 행사 티켓 판매 등 구독자와 접점을 늘려가는 전초기지로 온라인 스토어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