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숍으로로 탈바꿈한 잠실 KREAM 쇼룸…한·일 유명 브랜드 소개

머니투데이 이정현 기자 2024.04.26 10:19
글자크기
편집숍으로로 탈바꿈한 잠실 KREAM 쇼룸…한·일 유명 브랜드 소개


네이버(NAVER (169,900원 ▲1,500 +0.89%))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이 그동안 쇼룸으로 운영된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리뉴얼해 크림이 직접 셀렉한 브랜드를 고객에게 선보이는 편집숍으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 위치한 해당 공간은 2022년 11월 쇼룸으로 시작됐다. 그동안 크림을 통해 거래된 한정판 제품, 크림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 및 크림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는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활용됐다.



이 공간은 리뉴얼을 거쳐 크림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 제품으로 채워진 편집숍으로 탈바꿈했다. 총 40개 브랜드로 구성됐으며 크림에서도 높은 거래량을 보이는 스트릿 브랜드 '스투시', '슈프림'같은 브랜드가 들어섰다.

아울러 '타이트부스', '메종 클레오', '히아신', '배스킷케이스' 등 해외 유명세를 기반으로 국내 매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 '아모멘토' 등의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림이 최근 인수한 일본 최대 개인 간 거래 플랫폼 '소다'와의 협업으로 일본 브랜드도 확보섰다. '뷰티풀피플', '퍼버즈', '다이리쿠' 등 브랜드의 주력 라인업 제품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크림은 편집숍으로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월6일까지 크림 롯데월드몰에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15%, 총액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 루디의 작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크림 관계자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색다른 트랜드를 소개하고 감도 있는 소비를 실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프라인 쇼룸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