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7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4.25 19:37
글자크기
몽베스트가 2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소비재(생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7년 연속 수상이다.

몽베스트 서희진 이사(오른쪽)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몽베스트 서희진 이사(오른쪽)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프랜차이즈, 뷰티, 교육서비스 등 서비스 산업군 중에서 고객 만족과 서비스 혁신, 품질만족을 실천하는 대표 기업을 발굴, 선정해 지원하는 행사다.



시상은 서비스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추천과 제품 및 서비스 성과 등에 대한 전문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고객만족, 서비스만족, 품질만족, 글로벌, 브랜드혁신 등의 부문으로 나눠 각 분야의 대표 기업을 선정한다

몽베스트는 취수부터 생산까지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하여 고객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생수를 제공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몽베스트 생수는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3 Stars)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4년 연속 수상했다. 4회 이상 수상한 국내 생수로는 삼다수와 몽베스트 밖에 없어 세계적으로 '깨끗하고 맛있는 생수'임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몽베스트는 국제식품안전표준인증 FSSC22000,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미국 위생협회(NSF, 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인증을 통해 '안전한 생수'로도 인정받고 있다.

사진제공=몽베스트사진제공=몽베스트
몽베스트는 생수 외에도 헬시 플레져 트렌드에 발맞춘 블랜딩 티와 콤부차 브랜드인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를 출시했다. 출시 직후인 2023년도에 세계 3대 식품/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에서 실버상을 수상하기도 한 '블랜딩 하우스'는 당류가 포함되지 않아 칼로리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생수나 탄산수 등과 함께 간편하게 음용 할 수 있도록 분말 스틱 타입으로 제작됐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골라 마실 수 있도록 12종의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는 생수뿐만 아니라 탄산수와 블랜딩 티를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