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카는 손상된 헤어의 내부 속 구조를 분자 수준으로 개선하는 헤어 케어 브랜드다. MZ세대의 입소문을 타고 온라인 판매로만 10차 재생산을 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대표 제품인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는 W컨셉 뷰티 카테고리에서 2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고객 접점 확대 및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지난 3월 서촌에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으며, 한국을 거점으로 아시아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다.
최다예 언커먼홈 대표는 "이제는 헤어 케어도 소비재를 넘어 브랜딩이 중요시되는 시대"라며 "나르카는 소비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 나아가 내가 열망할 수 있는 상을 그려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신윤호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대표는 "힌스를 초기 투자하며 봐왔던 최 대표의 뷰티 브랜드에 대한 감각과 애착에 대한 확신으로 투자하게 됐다"며 "글로벌에서도 통하는 고유한 브랜드로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은우 매쉬업벤처스 파트너는 "고감도 코스메틱 브랜드를 성공시켰던 최 대표와 언커먼홈의 도전에 강한 믿음을 갖고 첫 투자에 이어 추가 투자를 집행했다"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로 성장하는 과정을 관심 있게 지켜보겠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