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임아진 팀장(왼쪽)과 정기수 팀장이 1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GRB Seoul)'에서 발표하고 있다. 2024.04.17./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콘퍼런스는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미래를 탐색하다'를 주제로 △고객관계 설계방안 △고객중심 행동 데이터 분석기법 △고객 세그먼테이션 전략과 브레이즈 활용 등 총 15개의 발표 세션이 이어졌다. 기조연설은 브레이즈의 공동창업자·CEO(최고경영자) 빌 매그너슨이 맡았다.
브레이즈는 70여개국 2000곳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는 마케팅 자동화·개인화 솔루션 플랫폼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부터 브레이즈의 국내 유통을 맡고 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 담당은 "행사에서 선보인 '디지털 마케팅 올인원 서비스'를 중심으로 올해는 그로스 마케팅에 기반한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