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 정관수술 솔직 고백…"공장문 닫았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4.17 04:30
글자크기
/사진=E채널·채널S '놀던 언니 2' 방송화면 캡처/사진=E채널·채널S '놀던 언니 2' 방송화면 캡처


그룹 샵 출신 가수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이 정관수술을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E채널·채널S 예능 '놀던 언니 2'에서는 가족 여행을 떠난 멤버들(채리나, 이지혜, 이영현, 아이비, 나르샤, 초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함께 여행에 참여했다. 가이드를 맡은 아이비는 버스에서 노래자랑을 추진하며 상품 중 하나가 산수유즙이라고 알렸다. 아이비는 산수유즙에 대해 "정력에 좋다"고 소개했다.



/사진=E채널·채널S '놀던 언니 2' 방송화면 캡처/사진=E채널·채널S '놀던 언니 2' 방송화면 캡처
이를 듣던 나르샤는 소리 지르며 기뻐했으나, 이지혜·문재완 부부는 "우리집과는 상관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지혜는 거듭 "정말 우린 괜찮다"고 거절했고, 아이비는 "공장문을 닫은 거냐"며 문재완이 정관 수술을 했는지 간접적으로 질문했다.



이에 문재완은 "제가 고개 숙인 남자라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지혜는 "고개 숙인 남자가 무슨 뜻인지 아냐"고 당황해하며 "(문재완이 의미를 몰라서 잘못 말했는데) 정자 지수는 떨어졌지만 (남편으로서) 문제는 없다"고 남편을 보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인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