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자 잡는 사이 경찰차 훔쳐 질주…영국 뒤집은 도둑들 정체[영상]

머니투데이 민수정 기자 2024.04.16 10:39
글자크기
영국 경찰이 용의자를 체포하는 동안 아이들이 순찰차를 훔쳐 위험천만하게 운전하는 일이 벌어졌다./영상=틱톡영국 경찰이 용의자를 체포하는 동안 아이들이 순찰차를 훔쳐 위험천만하게 운전하는 일이 벌어졌다./영상=틱톡
영국 경찰이 용의자를 체포하는 동안 아이들이 순찰차를 훔쳐 위험천만하게 운전하는 일이 벌어졌다.

지난 15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영국 그레이터맨체스터주 로크데일 마을에서 경찰 몰래 이 지역 아이들이 순찰차를 훔쳐 난폭하게 운전하는 영상이 지난 14일 틱톡에 올라왔다.



경찰이 추적하던 용의자를 체포하러 자리를 비운 사이 아이들은 BMW 경찰 차량을 훔쳤다.

영상을 보면 차는 포장도로를 따라 빠르게 후진하다 도로 연석을 벗어나 인도 위로 올라가기도 한다. 근처 이웃들은 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으며 화면 중앙엔 "지역 아이들이 경찰차를 훔쳤다"는 문구가 적혀있다.



경찰은 잠시 후 현장 근처에서 차량을 회수할 수 있었다. 현재까지 용의자 나이는 확인하지 않은 상태지만 목격자들은 어린이들이 순찰차를 도난했다고 진술했다.

경찰 차량 운전 용의자들은 위험 운전과 무면허 등 혐의로 체포됐으며 당시 칼날이 있는 물품을 소지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심문을 위해 구금됐다.

해당 영상은 21만개가 넘는 공감을 받았고 37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틱톡/사진=틱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