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김도균 기자 2024.04.12 09:10
글자크기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아우디 전기차 저변을 확대하고 고객 충전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기존·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아우디 전기차 저변을 확대하고 고객 충전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기존·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아우디 전기차 저변을 확대하고 고객 충전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기존·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15일부터 전국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에서 '아우디 Q4 e-트론'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50만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또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을 방문해 아우디 전기차 모델을 시승하는 고객과 아우디 전기차를 보유하고 바이에른오토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모두의충전'은 환경부, 한국전력 등 국내 충전사업자(CPO)와 제휴 계약을 통해 약 92% 이상의 로밍 커버리지를 확보한 전기차 통합 플랫폼이다. '전기차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라는 타이틀 아래 자체 충전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다. 충전기마다 사업자가 달라 여러 장의 회원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취지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여전히 많은 분이 충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 Q4 e-트론'의 앞선 기술력과 뛰어난 주행성능을 충전에 대한 두려움 없이 경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에른오토는 지난해 2월 새롭게 오픈한 10번째 아우디 공식 딜러사다. 서울 강서, 경기 의정부·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첫 번째 서비스 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개장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