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셀 '다큐블럭(docuBLOCK)', 미국 ISCwest 2024 전시회 참가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4.11 16:37
글자크기
글로벌 융합보안 전문기업 ㈜애니셀(대표 이명신)이 미국 최대 규모 보안전시회인 ISCwest 2024에 참가해 종이문서유출차단 솔루션 다큐블럭(docuBLOCK)을 중심으로 한 융합보안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애니셀사진제공=애니셀


2024 라스베이거스 보안박람회(ISC west 2024)는 세계 각국의 메이저 보안기업이 최첨단의 기술력을 가지고 참가하는 보안전시회로 미국 현지 시각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다. 애니셀은 그동안 해외진출을 시작하고 확대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집중해 왔으며, 특히 올해는 해외시장을 비즈니스 주요 타깃 시장으로 선정한 만큼 이번 ISCwest 2024 참가를 통해 해외 고객과 파트너를 확대할 계획이다.



종이문서유출차단 솔루션 다큐블럭(docuBLOCK)은 특수물질을 함유한 보안용지를 사용하고 보안용지로만 출력이 가능하게끔 통제하는 보안프린터, 그리고 보안용지가 유출되려 할 경우 이를 감지해 경보음을 울리는 보안게이트 등 총 3종 체계로 보안문서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특히, 다큐블럭 보안센서는 애니셀만의 특허 기술로써 기존에 사용 중인 복합기나 프린터에 장착만 하면 곧바로 보안복합기 및 보안 프린터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어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특허를 등록했다.

애니셀 이명신 대표는 "애니셀은 지난 국내 최대 규모의 보안전시회 참가를 통해 종이문서유출차단 솔루션 다큐블럭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ISCwest 2024에 참가해 세계 각국의 보안전문가들에게 애니셀의 기술력을 선보임으로써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토탈 시큐리티 기업임을 인정받는 자리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