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에 100잔씩 팔려…스벅 '슈크림 라떼' 2000만잔 돌파](https://thumb.mt.co.kr/06/2024/04/2024041109491246768_1.jpg/dims/optimize/)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올해 누적 판매량은 300만잔이며 이는 매장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수치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기도 하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를 매년 봄 시즌 음료로 8년 연속 출시하고 있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음료팀이 300여 차례가 넘는 실험과 수십 번의 패널 시음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음료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드에 맞는 '슈크림 라떼'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4월에 즐기기 좋은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