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더 샌드박스에 '뉴뷰티 스퀘어' 열었다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4.09 09:56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x 더 샌드박스 ‘뉴뷰티 스퀘어’/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x 더 샌드박스 ‘뉴뷰티 스퀘어’/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188,000원 ▲1,800 +0.97%)이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 뷰티 테마 공간인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열었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THE ISLE) 세계관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니스프리다.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테마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 스토리를 메타버스 게임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샌드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더 샌드박스 진출을 계기로 메타버스 환경에 익숙한 글로벌 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한다. 뷰티 산업 내 디지털 혁신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주효정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상무는 "메타버스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이 지닌 아름다움의 가치를 글로벌 유저와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글로벌 소비재 기업이 메타버스를 활용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