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신제품 '듀얼소닉 알토' CJ온스타일서 성공적 론칭

머니투데이 박지우 인턴기자 2024.04.08 18:09
글자크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신제품 '듀얼소닉 알토'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듀얼소닉의 신제품 '듀얼소닉 알토'는 지난달 26일 사전예약 판매 이후 앵콜전까지 연달아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듀얼소닉 알토'는 부위별 딱맞춘 7가지 주파수의 3중 고주파로 페이스부터 입 주변, 바디까지 고주파 집중탄력 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이다. 브랜드 최초로 립 고주파 모드가 포함돼 그동안 관리하기 까다로웠던 입 주변 고주파 케어가 가능해졌다.

주요 모드로는 3중 고주파 기술이 적용된 페이스 고주파, 아이 고주파, 바디 고주파 그리고 립 고주파, 화장품 흡수(코스업) 모드가 있으며, 코스업 모드의 경우 최신 기술 일렉트로포레이션으로 얼굴에 화장품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듀얼소닉 알토는 고주파에너지를 피부에 트러플레이어 기술로 전달해 부위별 피부 여러층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측은 듀얼소닉의 차별화된 고주파 기술력과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아 이번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또한 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한 특별 구성과 혜택도 큰 호응을 얻는데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듀얼소닉 알토 첫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듀얼소닉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온메디텍의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은 KC(안전 인증), FCC(미국), CE(유럽), GMP(우수의료기기제조및품질관리기준) 인증 등을 완료했고, 머니투데이 주관 히트상품 대상 5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혁신기술대상 4회 수상,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