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4번째 매장, 서울역점 오늘 오픈

머니투데이 김민우 기자 2024.04.08 14:43
글자크기
8일 오전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점이 문을 열었다. 김영훈 한화갤러리아 대표, 김은희 한화커넥트 대표,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파이브가이즈 창업주의 손자 조쉬 머렐 파이브가이즈 글로벌 브랜드 스탠다드 총책임과 글로벌 관계자들도 현장을 찾았다. /사진제공=에프지코리아8일 오전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점이 문을 열었다. 김영훈 한화갤러리아 대표, 김은희 한화커넥트 대표,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파이브가이즈 창업주의 손자 조쉬 머렐 파이브가이즈 글로벌 브랜드 스탠다드 총책임과 글로벌 관계자들도 현장을 찾았다. /사진제공=에프지코리아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가 8일 서울역에 파이브가이즈 4호점을 열고 손님 맞이를 시작했다.

한화커넥트가 운영하는 복합쇼핑 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2층 마켓존에 위치한 파이브가이즈 4호점은 전용 면적 488.3㎡(148평), 172석으로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가장 넓다.

이날 열린 개업식에는 파이브가이즈 창업주의 손자 조쉬 머렐 파이브가이즈 글로벌 브랜드 스탠다드 총책임이 직접 참석했다. 조쉬 총책임은 이날 앞치마를 두르고 주방에서 직접 음식을 조리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에프지코리아는 4호점 오픈을 기념해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 파이브가이즈 가방과 피크닉 매트 세트를 선물했다.

오픈 첫 날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이벤트는 매장이 문을 열기 전 조기 마감됐다. 파이브가이즈 한국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는 고객에겐 파이브가이즈 스티커를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