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딜러 KCC오토, '2024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 실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4.08 17:06
글자크기

사고 수리 금액대별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4 사고 수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KCC오토사진제공=KCC오토


캠페인 기간 내 KCC오토에서 사고 수리를 진행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자차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수리 금액 500만 원 이상 시 렌터카 최대 3일, 자기부담금 최대 50만 원을 지원하며 수리 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일 경우 렌터카 최대 10일, 자기부담금 최대 100만 원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해당 캠페인 기간 대물 수리 1,000만 원 이상 시 '메르세데스-벤츠 웰컴 패키지 골프백'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2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체 사고 수리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10만 원 상품권' 또는 일반 수리 입고 시 사용할 수 있는 '엔진오일 또는 브레이크 오일 1회 교환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간편 사고 수리 견적 온라인 문의 후 KCC오토에 입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KCC오토에서는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언제든 고객들이 사고 수리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24시간 사고 수리 상담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사고 수리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며 " KCC오토 서비스센터는 정확하고 안전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