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리복과 만났다... 로잉 캡슐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4.08 09:36
글자크기
헤지스  리복 콜라보 '로잉 캡슐 컬렉션'/사진=LF헤지스 리복 콜라보 '로잉 캡슐 컬렉션'/사진=LF


LF (14,940원 ▼50 -0.33%)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 '로잉(Rowing·조정)'을 테마로 협업한 '로잉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24살을 맞은 LF의 대표 토탈 브랜드 헤지스와 1895년 영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브랜드 헤리티지의 배경이 '영국'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헤지스는 1928년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최고 로잉 팀이었던 '헤지스 클럽(HAZZYS CLUB)'에서 유래했다는 브랜드 스토리에 기반해, 브랜드 이름과 컨셉 모두 '로잉'에 뿌리를 두고 있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이뤄진 '로잉 캡슐 컬렉션'은 헤지스 브랜드의 DNA인 '로잉'을 테마로 올 봄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스포티 룩을 제안한다.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핵심 상품인 피케 티와 스니커즈를 포함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개성 있게 어우러진 1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헤지스와 리복의 '로잉 캡슐 컬렉션'은 LF몰, 헤지스닷컴 및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압구정 라움 이스트 및 리복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헤지스와 리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헤지스와 리복의 '로잉 캡슐 컬렉션'은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 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선 공개 됐는데 해외 관광객을 비롯해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높다"고 설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