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화장품 브랜드 'AGE20'S', 일본 시장 공략한다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4.07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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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20’S 일본 도쿄 신제품 설명 세미나 모습/사진=애경산업AGE20’S 일본 도쿄 신제품 설명 세미나 모습/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19,280원 ▼920 -4.55%)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현지화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AGE20'S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소재한 아카사카인터시티빌딩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AGE20'S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명을 초청해 신제품을 소개했다.



AGE20'S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장기간의 현지 컨설팅을 거쳐 AGE20'S 에센스 팩트의 장점에 더해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담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핑크 색상과 감각적인 가죽 소재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본의 메이크업 색상 체계에 맞춰 '00오클', '10오클', '20오클' 세 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특히 일본 소비자의 구매 특성을 고려해 리필과 용기의 별도 구매가 가능하게 개발됐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오는 19일 일본 드럭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AGE20'S는 향후 입점 채널 및 점포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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