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 굿리치, 영업현장 소통 강화 자체 방송 '굿플릭스' 오픈

머니투데이 배규민 기자 2024.04.03 14:47
글자크기
GA 굿리치의 정규 방송인 굿플릭스 화면 자료/사진제공=굿리치GA 굿리치의 정규 방송인 굿플릭스 화면 자료/사진제공=굿리치


GA(법인보험대리점) 굿리치가 GA 업계 최초로 본사와 영업 현장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한 자체 정규 방송 '굿플릭스(GOODFLIX)'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굿플릭스 방송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송출되며 정규 편성 콘텐츠와 상시 편성 콘텐츠 2가지로 운영된다.

굿리치 설계사 유 모씨는 "근무지가 지방이라 그동안 다소 소외감을 느꼈는데 굿플릭스를 통해 회사의 소식들이 곧바로 공유돼 소속감이 배가 된다"며 "특히 영업 이슈 체크를 포함한 각종 정보들이 영업 활동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굿리치는 지난해 전년 대비 25% 업적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올해에는 12% 연평균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한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굿플릭스는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본사 주도의 경계 없는 정보 전달 체계 효율화로 설계사들의 업무능률 제고와 이를 통한 전문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며 "업무지원 분야와 본사와의 일사불란한 소통체계를 확립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