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큐브엔터 '나우어데이즈', 데뷔 첫 쇼케이스 마무리

머니투데이 이우찬 기자 2024.04.03 10:07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큐브엔터 (14,090원 ▲30 +0.21%)테인먼트(큐브엔터) 신예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데뷔 첫 쇼케이스를 순조롭게 마무리했다.



지난 2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첫 번째 싱글 'NOWADAYS' 발매를 기념한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나우어데이즈는 수록곡 'NOW'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오프닝을 알렸다. 이어 큐브엔터 아티스트 이은지가 MC로 등장해 지원사격했다. 멤버들은 "오늘 하루 잊을 수 없는 하루가 되도록 만들어보겠다"고 귀여운 포부를 전했다.



나우어데이즈는 "팬의 NOW, 오늘을 궁금해하고, 팬과 함께 만들어 갈 일상 DAYS(데이즈)에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고 팀명을 소개했다. 이어 수록곡을 활용해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들은 미션을 수행해 티켓을 획득해야 하는 '나우어데이즈 스테이션'부터 '3초 안에 대답해, NOW' 등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선물 같은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앨범 소개를 하며 나우어데이즈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TICKET'(티켓)'부터 타이틀 'OoWee(우위)'까지 다양한 곡을 선보였다. 나우어데이즈 멤버들은 "첫 시작인 만큼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달라"며 "이렇게 만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고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일상에 저희가 가득할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큐브엔터가 8년 만에 론칭한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는 독자적인 장르 데이즈 팝(DAYS-POP)을 앞세우며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특히 이들의 첫 싱글 'NOWADAYS'는 발매 직후 세계 유일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음반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리며 2024년 새로운 '5세대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리기도 했다.

첫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