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과천 비상교육점 오픈...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4.02 17:06
글자크기

이용 편리성·인테리어를 통해 '비상교육 신사옥' 내 랜드마크로 우뚝
해피아워, 할인 혜택, 프레즐베이글 증정 등 유인 요소로 가득한 오픈 프로모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위치한 비상교육 신사옥에 '과천 비상교육점(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2길 54, 그라운드브이 1층)'을 오픈했다.

사진제공=탐앤탐스사진제공=탐앤탐스


'과천 비상교육점'은 4호선 인덕원역 및 제2경인고속도로에 근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차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다. 또한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고심한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날개 형상 구조물로 이루어진 비상교육 신사옥 1층 외관을 고려하여 매장과 로비의 경계가 없는 오픈형 구조를 채택, 건물 디자인이 지닌 확장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여기에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통창은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할 뿐 아니라 사진이 잘 나오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제공=탐앤탐스사진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는 '과천 비상교육점'의 오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피아워로 지정된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하면,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 프레즐베이글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음료 또는 디저트를 15,000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프레즐베이글 1개를 증정한다. 4월 17일까지는 탐앤탐스 봄 시즌 음료 '슈크림 라떼' 2종 포함 20,000원 이상 구매 후, 구글폼을 제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마룰즈'의 신상 파우치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비상교육 입주기업 직원 외 초·중학교 학생 및 학부모, 인근 아파트 주민 등 다양한 범위의 고객들을 모두 환영하는 직영점을 선보인다"며 "그라운드브이 내의 만남의 장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선한 메뉴와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