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조달청, '동양아이텍' 이음장터 입점…공공조달 길잡이 '첫 성과'

머니투데이 강원=허재구 기자 2024.03.29 13:55
글자크기

공공조달시장 진입부터 성장까지 튼튼한 기반 갖출 수 있도록 지속 지원

이병철 강원지방조달청장(왼쪽 첫번째), 강정희 공공조달길잡이(왼쪽 두 번째), 고광만 동양아이텍 대표(왼쪽 네 번째) 등이 강원지방조달청 '공공조달길잡이' 상담실에서 동양아이텍의 공공조달시장 첫 번째 진출을 축하하기 위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강원지방조달청이병철 강원지방조달청장(왼쪽 첫번째), 강정희 공공조달길잡이(왼쪽 두 번째), 고광만 동양아이텍 대표(왼쪽 네 번째) 등이 강원지방조달청 '공공조달길잡이' 상담실에서 동양아이텍의 공공조달시장 첫 번째 진출을 축하하기 위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강원지방조달청


강원지방조달청은 춘천시에 소재한 '(합)동양아이텍'이 '공공조달 길잡이'의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 '정보시스템 통합 구축 서비스' 등 2개 상품을 조달청 '이음장터'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조달청이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 출범한 '공공조달 길잡이'의 첫 성과다. '공공조달 길잡이'는 초보 조달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전담관을 지정해 공공조달시장 진입 및 활용 등에 필요한 맞춤형 정보 등을 제공한다.



이병철 강원지방조달청장은"동양아이텍의 '이음장터' 입점을 시작으로 '영상감시장치'(CCTV), 'LED 전광판'의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추가 입점도 지원하기 위해 맞춤형 컨설팅을 지속 실시할 것"이라며 "컨설팅을 받은 도내 기업이 공공조달시장 진입부터 성장까지 튼튼한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