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24SS 시즌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 TVC 캠페인 런칭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3.26 22:24
글자크기

바다와 산, 필드 어우러진 멕시코 배경, 파라다이스 같은 영상미로 즐거움 선사
신제품 '썸머 컬렉션', 옐로우와 레드-화이트 등 경쾌한 컬러… 초경량 원단 사용으로 활동성 높여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2024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PARADISE IN PLAY)'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 캠페인 영상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특별한 즐거움을 말본골프가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끝없는 바다와 신비로운 산이 어우러진 필드가 시선을 사로잡고 경쾌한 영상미가 말본골프의 청량한 필드 룩과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여유로운 힐링과 골프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한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이번 영상은 광활한 대자연과 이국적인 도시를 품은 멕시코에서 제작됐다. 파라다이스 같은 골프 코스에서 말본골프를 입고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영상 속 친구들은 필드, 해변에서 골프를 즐기고, 도심으로 이동해 일회용 카메라로 서로의 행복한 모습을 기록한다.



찰나의 순간을 일회용 카메라로 기록한 사진이 오버랩된 스타일리시한 영상은 마치, 소비자가 파라다이스에서 말본골프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말본골프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새로운 '2024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바람막이, 피스테, 반집업 셔츠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계절감을 반영해 옐로우, 레드, 화이트 등 화창한 컬러가 적용됐다.

특히, 말본골프는 제이슨 데이, 찰리 헐, 이정은6, 전예성 등 국내외 투어 프로를 후원하는 브랜드로서 플레이를 부각할 수 있는 퍼포먼스 룩을 통해 진성골퍼들에게도 브랜드 매력을 적극적으로 소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2024 썸머 컬렉션은 경량의 기능성 우븐 소재를 사용해 전반적으로 가볍고 활동성을 보장하는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특히, '썸머 쉬어 경량 바람막이'는 초경량에 신축성 높은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활동성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아이보리, 베이지, 그린 등 산뜻한 컬러가 경쾌함을 선사한다.

스포티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피스테'는 브이넥과 라운드넥, 카라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티셔츠, 아우터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루즈 핏에 감각적인 컬러 배색, 레터링 로고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을 완성한다. 활동성이 우수해 골프뿐 아니라 실내외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때도 적합하다.

한편, 말본골프의 2024 SS 광고 캠페인 영상은 지상파, 케이블 등을 비롯해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2024 썸머 컬렉션은 말본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말본6451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 대리점 및 전국 백화점 내 말본골프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