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큐브엔터 야심작' 나우어데이즈, 데뷔 카운트다운 'D-7'

머니투데이 이우찬 기자 2024.03.26 10:00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큐브엔터 (15,080원 ▼20 -0.13%))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야심작 신예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데뷔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5인조 보이 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한국인으로 구성돼 있다. 비주얼은 물론, 퍼포먼스부터 보컬까지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완성형 신인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러한 기대를 바탕으로 소속사 큐브엔터는 3월 초 나우어데이즈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그룹명과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2024년 데뷔를 공식화했다. 이후 런던 무드필름을 통해 처음으로 다섯 멤버의 비주얼을 공개했다. 아지트 작전 회의 영상, 무빙 포스터, 데뷔 트레일러 등 감각적인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최근 나우어데이즈는 데뷔 싱글의 수록곡 'NOW'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 하며 고난도의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여 남성미를 드러냈다. 또 다른 수록곡 'TICKET'의 트랙 비디오를 통해 청량미, 소년미를 뽐내는 등 정반대되는 매력을 선보이며 컨셉츄얼한 면모로 정식 데뷔 전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활발한 데뷔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4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를 발매할 예정이다.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큐브엔터 관계자는 "'나우어데이즈'표 음악, 'DAYS-POP'(데이즈팝)이 일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이번 데뷔 싱글 'NOWADAYS'에는 타이틀곡 'OoWee'(우위)를 비롯해 수록곡 'TICKET', 'NOW'(나우)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8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고 실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회사에서도 일주일 뒤 시작될 나우어데이즈의 성장 스토리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