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제일 싫어" 황정음, '불륜 의혹' 남편 언급할까 '관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4.03.25 21:39
글자크기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갈무리/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갈무리


배우 황정음의 매운맛 토크가 예고됐다.

2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웹 예능 '짠한형'의 권나라 편 말미에는 MC 신동엽과 정호철을 만나러 온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의 주역 황정음 윤태영의 영상 예고편이 담겼다.

예고편에서 윤태영은 골프 이야기를 시작하려다가 "아, 네 앞에서 골프 이야기하면 안 되나?"라고 말했고 황정음은 "아니 괜찮아"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황정음은 건배하며 "전 골프가 제일 싫어요"라고 말해 신동엽을 웃게 했다. 윤태영은 "천만 뷰 나올 거 같은데?"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황정음은 눈동자를 위로 굴리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아이스크림으로 열을 식히던 신동엽은 '쌍쌍바'를 준비한 제작진에게 "왜 쌍쌍바를 준비했냐"라며 황정음에게 "2개 다 못 먹지? 쫙 찢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황정음은 지난달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 이영돈과 두 번째 파경을 알리며 이혼소송 중임을 밝혔다. 황정음은 이에 앞서 개인 인스타그램에 남편의 불륜 의혹을 폭로해 논란이 됐다.

황정음은 오는 30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당당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짠한형' 출연 분은 해당 콘텐츠가 매주 월요일에 업로드되는 만큼 오는 4월1일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