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이즈는 2019년에 설립하였으며 이커머스 CRM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RM 마케팅에 필요한 소재 제작, 오디언스 선정, 캠페인 운영, 결과 분석까지 모두 자동화되어 있는 점이 가장 큰 득징이다. 현재 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일본과 미국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했다.
특히 쇼피파이의 다양한 기능과 연동해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이커머스가 선호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기능 강화로 서비스의 글로벌화 준비도 마친 상황이다.
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자동화해 온라인 비즈니스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 같은 목표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