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관절·연골·뼈 건강 '관절건강365MSM' 출시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4.03.22 18:11
글자크기
팜스빌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가 관절·연골·뼈 건강을 위한 신제품 '관절건강365MSM'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관절건강365MSM'은 뼈와 연골 결합 조직의 필수 구성 성분인 'MSM'(Methyl-Sulfonyl-Methan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3'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업체 측은 "MSM은 디메틸설폰(Dimethylsulfone)이라고 불린다"면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관절 통증 감소, 관절 뻣뻣함 감소, 관절 움직임 개선, 관절 불편함 개선 등이 확인됐고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MSM은 항염, 진통, 피부 건강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물질이며 전 세계 125개국에서 관절염 치료에 사용되는 만성염증 필수 영양제로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또 업체 측은 "이번 신제품의 또 다른 주원료인 비타민D는 햇빛을 받으면 피부에서 생합성되는 비타민으로 햇빛 비타민으로 불린다"면서 "그중에서도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는 뼈 건강, 칼슘·인의 흡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절건강365MSM'은 MSM 1.5g(식약처 일일권장량 충족), 비타민D 10ug(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함유했다. 부원료로는 초록입홍합분말, 보스웰리아추출물분말, 강황추출물분말, 가시오갈피추출물분말, 망간 등을 넣었다.

2019년 코스닥에 상장한 팜스빌은 업력 20년의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공략 중이다. 이 회사의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는 업계 최초 전문약사 상담 기반의 건강맞춤형 온라인 플랫폼이다. 과학적 배합, 엄선된 원료, 철저한 품질관리 등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사진제공=팜스빌사진제공=팜스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