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이태리 볼로냐 뷰티 박람회서 K뷰티 디바이스로 '주목'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3.22 18:17
글자크기
듀얼소닉이 '2024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끌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기존 기초나 색조 화장품 위주였던 K-뷰티의 인기가 미용과 정보기술(IT)이 결합된 '뷰티 테크'로 확장되면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듀얼소닉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박람회에 첫 단독 부스로 참여한 듀얼소닉은 대표제품인 프로페셔널(전문가) 타입 '골드'와 럭셔리(홈케어) 타입 '실버'를 포함한 신제품 '프로페셔널 알파', '맥시멈' 등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 초음파) 기술을 활용해 전문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페셔널 알파는 프로페셔널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출시된 제품으로 듀얼소닉만의 자체 생산과 연구·개발 기술력이 돋보인다. 기존 제품 대비 더 강력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맥시멈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술을 포함한, 고주파, 미세전류 등 총 7가지 기술을 하나의 기기로 사용이 가능하고, 카트리지 교체 없이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술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알파와 마찬가지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맥시멈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늘려나가고 있으며, '핑크뮬리'와 '아쿠아 민트', '라벤더 퍼플', '로열블랙'에 이어 최근에는 화사한 봄 컬러를 적용한 '레몬 샤벳'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21일에는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듀얼소닉 부스가 이원 생중계되기도 했다. 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며 문의가 급증하는 등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전해졌다. 특히 방송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감 없이 제품 사용기를 전달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23일 밤 11시 55분에는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듀얼소닉의 생생한 현장이 다시 한번 소개될 예정이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힘쓸 것"이라며 "해외 시장을 점차 확대해 나가며 전 세계적으로 K-뷰티 디바이스의 위상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