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춤추는고래', 동덕여대 신입생에 입학키트 지원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3.22 17:50
글자크기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춤추는고래'가 최근 동덕여자대학교 문화지식융합대학 신입생들에게 특별한 입학 축하 키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춤추는고래사진제공=춤추는고래


안전하고 건강한 대학 생활을 응원하고,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는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이번 후원을 통해 총 210개의 '입는 오버나이트&중형 생리대 키트 세트'가 동덕여대 신입생들에게 전달됐다.



이번 입학 키트를 통해 제공된 '춤추는고래 입는 오버나이트'는 춤추는고래의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제품으로, 무자극 3D 엠보 원단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밀착력, 신축성, 착용감, 활동성까지 높여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다.

춤추는고래 관계자는 "'춤추는고래 입는오버나이트'는 생리를 처음 시작해 생리대가 낯설거나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학생, 그리고 뒤척임이나 활동이 많은 여성은 물론 출산후 오로를 걱정하는 임산부, 요실금 경험으로 대체 언더웨어 제품이 필요한 노년층까지 연령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함과 뛰어난 기능성에 소비자들의 제품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18년 론칭 이후 매년 꾸준히 진행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며, 그 일환으로 오는 4월 캄보디아 오지 여학생들을 위한 생리대를 후원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