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2024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K뷰티 디바이스 위상 알린다"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3.20 17:32
글자크기

신제품 '프로페셔널 알파'와 '맥시멈 레몬샤벳' 포함 대표 제품들 선보여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2024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듀얼소닉은 이번 박람회에 첫 단독 부스를 마련해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K뷰티 디바이스의 위상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 나갈 예정이다. 부스는 우아함의 상징인 블랙과 골드로 꾸며졌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행사 전부터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 전화가 빗발치면서 듀얼소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1967년 이태리 볼로냐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뷰티·미용 박람회다. 매년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2,000여 개 업체와 6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

듀얼소닉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프로페셔널 알파'와 '맥시멈 레몬샤벳'을 포함한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 프로페셔널 알파는 1샷 26도트로 최다 도트를 자랑, 기존 프로페셔널 제품 대비 더 강력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맥시멈은 듀얼소닉만의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과 고주파, 미세전류 등 총 7가지 기능을 하나의 기기로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트리지 교체 없이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맥시멈 레몬샤벳'은 '핑크뮬리'와 '아쿠아 민트', '라벤더 퍼플', '로열블랙'에 이어 화사한 봄 컬러가 적용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듀얼소닉은 뷰티 기능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디자인적 니즈도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듀얼소닉 홈쇼핑(GS, CJ온스타일) 특집 콘텐츠 촬영도 진행된다. 22일에는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듀얼소닉 부스가 이원 생중계되며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