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기술력, 예비 신혼부부 위한 최고급 매트리스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4.03.21 05:00
글자크기

[벚꽃웨딩 알뜰혼수]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H'

편집자주 따스한 햇살이 봄을 알린다. 봄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결혼 준비는 쉽지 않은 과정이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나간다면 또 다른 추억으로 기억 될 수 있다. 결혼 준비가 조금 더 가볍고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구·가전 기업들이 주력 상품을 내놓고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탄탄한 기술력, 예비 신혼부부 위한 최고급 매트리스


탄탄한 기술력, 예비 신혼부부 위한 최고급 매트리스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예비 신혼부부 고객에게 '엑스퀴짓 H'를 제안한다. 씰리침대가 지난달 선보인 이 제품은 2014년 국내 소비자에게 수입 제품으로 처음 선보인 이래 오랜 시간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씰리의 프리미엄 라인 '엑스퀴짓'의 세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아 출시됐다.

전작 '엑스퀴짓 II'의 경우 2022년 대비 2023년 월 평균 판매수량이 약 30% 증가하며 국내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프리미엄 혼수를 구매하고자 하는 예비부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결과, 엑스퀴짓 고객의 55%가 혼수 고객으로 확인됐다.



'엑스퀴짓 H'에는 씰리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가장 집약된 티타늄 합금 소재의 'ReST서포트 코일'을 적용했다. 스프링은 3단계에 걸친 구간별 서포트 기능으로 정형외과적으로 최적화 된 편안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스프링 상단부에 '시너플렉스 암'을 통해 흔들림을 방지한다. 스프링 측면을 감싸는 유니케이스XT가 적용돼 옆 사람의 움직임과 무관하게 편안하고 섬세한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엑스퀴짓 H'는 내장재도 업그레이드했다. 캐시미어와 울 패딩을 사용해 부드러운 매트리스 감촉을 극대화하고 통기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판매 채널에 따라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와 '엑스퀴짓 하이랜드'로 선보인다. 백화점 판매용 '헤븐리 시더'는 천상의 백향목이란 뜻으로 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허리 부분에 천연 라텍스를 추가해 안전성을 더한 게 특징이다. 판매점 전용 '엑스퀴짓 하이랜드'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드의 산악지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웅장한 외관을 자랑한다.



엑스퀴짓 H는 전용 하단 매트리스를 별도 판매한다. 이중 나선 구조의 토네이도 스프링을 사용해 강한 하단 지지력을 제공하고, 원목 발통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