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연세대 찾아간다…주식투자 강연회 진행

머니투데이 김진석 기자 2024.03.19 14:52
글자크기
/사진제공=이베스트투자증권/사진제공=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5,490원 ▼70 -1.26%)(대표이사 사장 김원규)이 오는 28일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를 연세대학교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는 주식 투자 정보와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대학생 및 취준생 대상 오프라인 행사다. 세종대학교, 경희대학교에 이어 연세대학교에서 3번째로 열린다.



28일 오후 4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서울 서대문구 소재 연세대 신촌캠퍼스 공학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20명까지 가능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최, FM스쿨과 연세 가치투자학회 YIG(Yonsei Investment Group)가 주관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염블리, 염승환 이사,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 전 SC은행본사(홍콩) 한국주식파생운용 총괄 강승희 전무가 강연자로 나선다. 금리인하로 보는 매크로 전망, AI와 반도체, 증권사 취업 꿀팁,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이 주제다.



혜택도 풍성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을 지급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 5세대를 증정한다. 투자 관련 도서,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현민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글로벌 환경이 중요해지는 만큼 관련 주제로 알찬 강연을 준비했다"며 "미래 금융의 주역들과 만나는 의미 있는 자리인 만큼 앞으로도 FM스쿨과 함께 정기적으로 강연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