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X밤양갱은 지난 7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선 출시된 제품으로 유통채널에서는 이마트에서 처음으로 고객들에게 공개된다.
한정판 비비X밤양갱은 크라운 밤양갱 10개가 들어있는 상품 포장지에 가수 '비비'를 디자인으로 입힌 것이 특징이다.
양갱류는 비비의 밤양갱 노래 출시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한 달간 과자 매출을 분석한 결과, 비비의 밤양갱 노래가 출시된 2월 13일 부터 3월 17일까지 양갱 매출은 작년 대비 35%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지난 15일 '샘표간장 카라멜'을 단독으로 출시하기도 했다. '크라운 땅콩 카라멜'에 '샘표 간장'을 첨가해 그 특유의 단맛과 짠맛을 적절히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샘표간장 카라멜'은 간장 제조사 '샘표'와 카라멜 제조사 '크라운'이 이마트를 중심으로 의기투합, 몇 개월간의 테스트를 끝에 개발한 신제품이다. 런칭한지 3일 만에 약 2000봉가량 팔리는 등 초반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