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배우 이종원·김아현과 24SS 컬렉션 공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3.19 09:49
글자크기
무신사 스탠다드 24SS 시즌 컬렉션 화보 대표 이미지/사진=무신사무신사 스탠다드 24SS 시즌 컬렉션 화보 대표 이미지/사진=무신사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올해 SS(봄·여름) 시즌 컬렉션 발매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19일부터 진행하는 24SS 시즌 캠페인을 통해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워크웨어로 연출 가능한 카펜터 팬츠부터 데님 팬츠나 티셔츠 등 기본 아이템까지 폭 넓은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24SS 시즌 상품은 썸머울, 크링클(crinkle), 린넨 라이크 등 봄·여름 시즌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린넨 라이크 블루종 재킷 △썸머울 블레이저 △크링클 셔츠와 같이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무드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여성 라인도 크로셰나 시어(sheer)소재 셔츠, 광택이 있는 페이턴트 비건 레더 재킷 등 텍스쳐가 돋보이는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24SS 컬렉션 화보에는 배우 이종원과 김아현이 참여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24SS 시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9일 오후 5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