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오가닉그라운드 사업영역 확장 '맘케어 라인'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3.19 16:42
글자크기
꿈비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새로운 라인인 '오가닉그라운드 for Mom'을 론칭하고 산전, 산후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샴푸 &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가닉그라운드 for Mom/사진제공=오가닉그라운드오가닉그라운드 for Mom/사진제공=오가닉그라운드


많은 산모들은 탈모 고민을 안고 있다. 출산 후 호르몬 양이 빠르게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모발 성장 주기 중 멈춰있던 휴지기와 퇴행기가 빠르게 진행되어 탈모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일반 탈모와 산후 탈모는 다른 특징을 보이기 때문에 임산과 출산으로 무너진 밸런스를 되찾고 성장주기를 회복시킬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

대다수의 탈모샴푸에는 살리실릭애씨드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임산부나 수유부가 주의해야할 성분이기 때문에 출산 전후 탈모 고민이 있는 이들은 성분에 주의해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오가닉그라운드 측은 이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산모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가닉그라운드 탈모 완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 스쿠알란과 AHA,PHA로 깔끔하게 두피케어가 가능하며, 식약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카페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비오틴, 맥주효모로 최상의 원료와 배합을 통해 탈모 증상을 케어한다. 부드러움, 볼륨, 모발 영양 등 모발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오가닉그라운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임산부나 수유부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살리실릭애씨드를 포함해 모공을 막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없이 코코넛 유래 천연 계면활성제로 깔끔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탈모완화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영향을 주는 트리트먼트와 달리 두피에 사용하여 탈모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꿈비 관계자는 "그동안 오가닉그라운드 고객을 통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엄마를 위한 제품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라며 "탈모 완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시작으로 라인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가닉그라운드 신제품인 탈모완화 샴푸와 탈모완화 트리트먼트는 이달 27일까지 예약판매 진행 중이며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