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엑스 '브라우니', 완전한 무인매장 위해 '전담게이트' MOU 체결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3.20 17:02
글자크기
무인매장이지만 직접 방문해 하루 1~2시간 관리해야 하는 부분까지 고려하여, 완전한 무인매장 운영을 위해 (주)하이어엑스(대표 권민재)의 '브라우니'가 (주)라미야코리아의 '전담게이트'와 손잡고 혁신적인 무인매장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하이어엑스사진제공=하이어엑스


(주)하이어엑스가 운영하는 무인매장 관리 서비스 '브라우니'는 2년 동안 누적 40,000회 이상의 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업종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무인매장 점주라면 누구나 공감할 필요로 하는 도움의 손길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상품 소싱과 자동발주 시스템 도입부터 국내 유일무일 무인매장이 스스로 배달하는 시스템까지 구축된 무인매장으로 이번 '전담게이트'와의 협력을 통해 진정한 무인매장으로 한 걸음 다가가고 있다.

현재 '전담게이트' 직영 2곳을 '브라우니' 서비스를 통해 관리하게 되면서, 실제로 방문하지 않아도 실시간 매장 현황 공유 및 소통이 가능하여 안정적인 관리가 되고 있다. 이를 통해 본사 측에서는 오히려 가맹점 모집 및 매장 확장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주)라미야코리아 윤성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담게이트가 더 완전한 무인매장으로 자리 잡았으며, 또한 예비 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어 빠르게 30호점 이상 가맹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