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지오, 미피 신상품 네이버 쇼핑라이브 44만명 참여하며 성료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3.18 17:05
글자크기
이불 전문 브랜드 누비지오는 최근 진행된 네이버쇼핑 '신상 위크'와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인기 상품라인인 미피 캐릭터 신상품을 최초 발표했다.

사진제공=누비지오사진제공=누비지오


누비지오에 따르면 이번 신상위크를 통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배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번 신상위크 기간 중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누적 시청자 44만7000명을 기록했다.



금번 신상위크에서 최초 공개된 신상품 '미피 츄츄'는 SS(슈퍼싱글) 사이즈로 키즈는 물론 1인용 성인 침구로도 부족함이 없고 다양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 고밀도 소재, 프리미엄 워싱, 점프 누빔 등 기능성까지 더해진 점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상품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키즈뿐 아니라 2030을 포함한 전 연령대에서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큰 사이즈 제작을 요청하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미피 츄츄'는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주문이 발생해 명절특수와 같은 물류대란이 잠시 발생하기도 했으나 현재는 안정돼 정상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다.

누비지오 관계자는 "깊은 잠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에서 침구 트렌드를 이끌며 고객 니즈에 부합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누비지오만의 기술력과 색깔을 분명히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미피 국내 상품화 에이전트인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는 향후 면허업체들과 함께 변화하는 시장의 니즈에 대응하도록 협력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위해 소셜미디어 홍보 강화와 미피 전문 판매채널 구축을 통해 조만간 국내 캐릭터 마켓의 메인 스트림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