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메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3.15 17:03
글자크기

사용자 편의성은 높이고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편

약국 채널 대표 건기식 셀메드를 생산하는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 박사)이 소비자 친화적으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뉴얼된 셀메드 공식 홈페이지./사진제공=㈜제이비케이랩리뉴얼된 셀메드 공식 홈페이지./사진제공=㈜제이비케이랩


기존 기업 소개 홈페이지와 셀메드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합해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레드를 활용해 깔끔한 이미지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약국 건기식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로서, 약사들은 물론 약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제이비케이랩은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셀메드의 일반식품, 건강기능식품, 외용제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최적화(SEO) 기능을 제공하여, 방문자들에게 제품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여 접속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접속자의 위치를 확인하여 인근의 셀메드 정회원 약국의 위치 정보를 제시, 근처 약국에서 영양상담을 손쉽게 할 수 있는 기능도 운영된다.

셀메드는 다양한 홍보자료와 제품 정보를 적극적으로 전달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후 정회원 약국들의 제품 재고를 포함한 상세 정보들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바일 선물하기 등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해 회원 약국들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셀메드 관계자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약국 건기식 시장을 이끄는 플레이어로서 꾸준히 성과를 내는 셀메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약사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 회사의 비전과 브랜드가치를 더 설득력 있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이비케이랩의 셀메드는 2019년 약사 영양상담 약국 전용 브랜드로 시작해 지난 2월 정회원 약국 2,500곳을 돌파했다. 리뉴얼된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셀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