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무료수강생 모집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3.13 16:42
글자크기
원격평생교육원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국가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정식등록 자격증인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에 대한 무료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한국능률교육평가원사진제공=한국능률교육평가원


한국능률교육평가원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가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그 중 80% 이상의 가정에서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한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분야 산업까지 급속히 발전하는 추세로 반려동물 관련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도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학습자들이 계속해서 상향곡선을 그리고 있기에 무료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5주 동안 진행된다. 교육과정 기간 동안 학습자는 자유롭게 자신의 일정에 맞춰 온라인 환경에서의 자유로운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1급과 2급 자격증을 동시취득 할 수 있는 과정으로 운영되어 한 번의 공부로 2개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무료수강 혜택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바로 적용이 가능하며, 반려동물관리사 자격과정과 별개로 최대 3개 과정까지 무료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심리상담사, 음악심리상담사, 노인심리상담사를 비롯한 상담분야 교육부터 퍼스널컬러전문가, 병원코디네이터, 웃음교육지도사 등 다양한 전문지도 과정에 대한 신청이 가능하다. 카카오채널 및 유선으로 상담도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