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개성 있고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어그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온 브랜드로 개인적으로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다. 어그의 글로벌 앰버서더가 되어 꿈만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투 플레이 리스트 (To-Play list)'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해야 할 일 (To-Do list)' 대신, 별나지만 좋아하는 일 혹은 사소하지만 재미있는 일을 찾아 떠난 하니의 여정을 담았다.
어그는 지난해 여름 샌들 컬렉션을 출시한 데 이어 새로운 시즌 제품을 출시하며 사계절을 아우르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 봄여름 시즌 매출은 87% 신장했으며, 올해도 클로그·슬라이드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과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